MORE NEWS
-
황정민, ‘당신의 맛’ 특별출연…고민시 ‘엄마 같은 존재’로 깊은 울림 선사
사진제공 = ‘당신의 맛’ 방송 캡처
[한국Q뉴스] 배우 황정민이 ‘당신의 맛’에 특별출연해 깊은 여운을 남겼다.
황정민은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에서 연주의 어린 시절을 보듬고 길러낸 사찰의 주지 스님 역으로 분해, 짧은 등장만으로도 극의 정서를 단단히 붙잡았다.
지난 방송 인생의 벼랑 끝에서 절을 다시 찾은 연주가 주지 스님의 품에 안겨 오열하는 장면이 그려졌고 “괜찮다…다 괜찮아요”라는 한마디는 그녀의 상처에 진심 어린 위로를 건넸다.
이어 연주와 함께 잣 팬케이크와 두부 스크램블을 만드는 장면에서는 소박한 일상 속 따뜻함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에 잔잔한 여운을 남겼다.
황정민 특유의 섬세한 감정 연기는 연주의 상처를 조용히 감싸 안으며 단순한 조언자를 넘어 삶의 전환점에 선 그녀를 지지하는 ‘엄마 같은 존재’로 극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었다.
감정을 절제된 연기로 풀어내며 인물과 서사를 설득력 있게 연결했고 극의 완성도에도 깊이를 더했다.
황정민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 넷플릭스 ‘D.P. 시즌2’,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가족X멜로’ 등에 출연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최근에는 ‘열혈사제2’, ‘감자연구소’, 그리고 ‘당신의 맛’까지 장르 불문 활약을 이어가며 탄탄한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황정민이 출연하는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은 오늘 종영을 앞두고 있다.
2025-06-10
-
‘미지의 서울’ 박윤호, 교통사고 후유증→아련한 첫사랑 ‘다채로운 연기 활약’
‘미지의 서울’ 박윤호, 교통사고 후유증→아련한 첫사랑 ‘다채로운 연기 활약’
[한국Q뉴스] 배우 박윤호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박윤호는 tvN 토일드라마 ‘미지의 서울’에서 깊은 상처를 가진 이호수의 고등학생 시절 역을 맡아, 섬세한 표현력으로 복잡한 서사를 설득력 있게 그려냈다.
지난 방송에서는 호수에게 신체적 결함을 안긴 교통사고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호수는 중학생 시절 예기치 못한 교통사고로 아버지를 잃고 목부터 한쪽 팔까지 이어지는 화상 흉터, 3분의 1을 인공 뼈로 대체한 한쪽 다리, 한쪽 귀의 청력 손실까지 생겨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인해 학교 등산 행사에서 열외가 됐던 호수는 충동적으로 산에 오르기로 결심했다.
미지는 그런 호수의 곁을 지켰고 호수는 아픈 다리로 정상에 오르며 인생의 전환점이자 첫사랑의 시작을 맞이했다.
그러나 호수와 미지는 서로 오해가 생기며 점점 거리가 멀어졌고 감정의 골은 깊어졌다.
그럼에도 호수는 미지를 조롱하는 친구들과 몸싸움을 벌이는 등 여전한 애정을 드러내며 극의 전개를 긴장감 넘치게 이끌었다.
박윤호는 호수의 불안정한 사춘기 시절과 예민한 내면을 디테일하게 표현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스터디그룹’,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 이어 ‘미지의 서울’에서도 캐릭터에 입체감을 불어넣는 연기로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킨 박윤호의 활약에 귀추가 집중된다.
한편 박윤호가 출연하는 tvN 토일드라마 ‘미지의 서울’은 매주 토, 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2025-06-09
-
피네이션, 첫 번째 걸그룹 23일 데뷔 확정 ‘그룹명Baby DONT Cry’
사진제공 = 피네이션
[한국Q뉴스] 피네이션의 첫 번째 걸그룹 Baby DONT Cry가 정식 데뷔한다.
9일 0시 피네이션은 신인 걸그룹 Baby DONT Cry의 공식 SNS 채널을 오픈하고 로고 모션을 공개하며 이들의 데뷔를 본격화했다.
Baby DONT Cry는 피네이션이 처음 선보이는 걸그룹으로 지난 4월 공개한 연습 영상이 1,100만 뷰 이상을 기록하며 정식 데뷔 전부터 글로벌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그룹 아이들 전소연이 프로듀싱하는 완성도 높은 음악까지 예고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는 중이다.
로고 모션은 물론 함께 공개된 그룹의 심볼인 체리를 활용한 감각적인 이미지들은 벌써부터 K팝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로고 모션 속에는 검은 배경 위 붉은 체리가 등장해 대비감을 이루는가 하면, 체리가 흘린 눈물로 Baby DONT Cry의 로고가 완성되며 베일에 싸인 멤버들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Baby DONT Cry의 팀명과 ‘지금을 놓치면 분명 너 후회할 거야’, ‘2025. 6. 16. 0AM’ 이라는 문구 그리고 데뷔 일정 ‘2025. 6. 23. 6PM’까지 함께 공개되며 데뷔 이전 이들의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를 향해서도 관심이 집중된다.
키치한 매력이 돋보이는 로고 모션으로 자신들만의 확고한 아이덴티티를 각인시킨 Baby DONT Cry. 피네이션 걸그룹 첫 주자로 나서는 만큼, 이들이 어떤 모습으로 가요계에 출격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Baby DONT Cry는 오는 23일 정식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2025-06-09
-
코스모시, 오는 7월 새 싱글 ‘베이비돈크라이’로 초고속 컴백 확정
사진제공 = 소니뮤직코리아
[한국Q뉴스] 글로벌 걸그룹 코스모시가 정식 데뷔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한다.
지난 8일 오후 9시 코스모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들의 새 싱글 ‘BabyDon'tCryBreakingTheLove’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티저 영상은 레이스 문양의 마법진과 멤버들의 개성을 담은 음양 모티브 로고가 등장, 마법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더불어 점차 ‘눈’의 형상으로 변화하는 상징적인 연출이 돋보이는가 하면, 이번 컴백으로 전달할 신비로운 메시지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티저 속 “Baby Don’t Cry”를 외치는 멤버 히메샤의 보컬은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함을 자랑, 또 하나의 히트곡 탄생을 예고하기도 했다.
감정과 판타지, 현실을 교차하는 코스모시만의 독자적인 세계관은 새 싱글을 통해 한층 더 확장될 전망이다.
코스모시는 올해 4월 공식 데뷔곡 ‘LuckyOne’ 으로 전 세계 리스너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해당 싱글을 통해 국내 주요 음악방송에 연달아 출연하며 ‘엘프돌’로 화제를 모았고 서울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 역시 성황리에 마치며 성공적인 데뷔를 알린 바 있다.
이뿐만 아니라 최근 미국 뉴욕에서 진행한 현지 프로모션 또한 코스모시의 글로벌 강세를 입증해 보였다.
이들은 깜짝 플래시몹 퍼포먼스부터 다채로운 인플루언서들과의 컬래버레이션, 미국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을 접수하는 등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독창적인 아이덴티티로 초고속 성장을 보여줄 코스모시의 새 싱글 ‘베돈크’는 오는 7월 발매 예정이다.
2025-06-09
-
NOL티켓, ‘싸이흠뻑쇼2025’ 피켓팅 대비해 서버 증설 완료
사진제공 = 피네이션
[한국Q뉴스] 가수 싸이의 ‘흠뻑쇼’ 티켓이 오픈된다.
5일 오후 8시부터 NOL 티켓을 통해 ‘싸이흠뻑쇼 SUMMERSWAG2025’의 티켓 예매가 진행된다.
지난해 ‘싸이흠뻑쇼2024’ 티켓 오픈 당일 접속 트래픽이 최대 분당 800만 건 이상을 돌파하며 이용자가 폭주하는 상황이 벌어진 바 있다.
이에 NOL 티켓 측은 이와 같은 사태를 방지하고자 서버 증설을 완료하고 티켓 오픈 준비에 만전을 기하는 중이다.
싸이의 브랜드 콘서트 중 하나인 ‘싸이흠뻑쇼’는 무더위를 날려줄 워터 캐넌을 비롯해 화려한 무대 구성과 초호화 게스트 라인업 등 눈을 뗄 수 없는 볼거리를 자랑, 여름을 대표하는 공연으로 입지를 굳혔다.
싸이는 ‘싸이흠뻑쇼2025’를 통해 압도적인 기량을 뽐내며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사할 계획이다.
매년 여름을 책임지며 변함없는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만큼, 이번 공연 역시 흥을 유발하는 스테이지로 가득 채워 관객들의 취향을 정조준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싸이흠뻑쇼2025’는 오는 6월 28일과 29일 인천을 시작으로 의정부, 대전, 과천, 속초, 수원, 대구, 부산, 광주까지 총 9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싸이는 범접할 수 없는 에너지로 각 지역을 물들이며 웰메이드 공연의 품격을 다시 한번 입증할 전망이다.
‘싸이흠뻑쇼2025’는 오늘 오후 8시부터 NOL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2025-06-05
-
프롬트웬티·헬로글룸·임세준·강유찬, ‘KCON LA 2025’ 라인업 합류
사진제공 = CJ ENM
[한국Q뉴스] 아티스트 레이블 웨이베러가 ‘KCON LA 2025’에 총출동한다.
웨이베러 측에 따르면 프롬트웬티와 헬로글룸, 임세준, 강유찬이 오는 8월 1일부터 3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 크립토닷컴 아레나와 LA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KCON LA 2025’ 라인업에 합류했다.
이들은 8월 2일 ‘엠카운트다운’ 프리쇼를 시작으로 2일과 3일 양일간 엑스 스테이지 ‘쇼케이스’ 무대에 올라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각기 다른 색깔을 지닌 웨이베러 네 명의 솔로 아티스트가 선보일 다채로운 무대와 시너지에 기대감이 모인다.
특히 프롬트웬티와 헬로글룸은 지난해 열린 ‘KCON LA 2024’에 출연, 현지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성공적인 미국 무대 신고식을 치른 바 있다.
두 사람은 올해까지 2년 연속 ‘KCON LA’ 출연을 확정 지으며 꾸준한 글로벌 성장세를 입증했다.
웨이베러는 프롬트웬티와 헬로글룸이 의기투합해 설립한 아티스트 레이블로 음악, 영상, 패션 등 다양한 예술 활동을 아우르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최근에는 빅톤 출신 임세준, DJ 겸 프로듀서 YYJ, 에이스 출신 강유찬 등을 영입하며 사업 영역을 확장 중이다.
프롬트웬티, 헬로글룸, 임세준, 강유찬이 출연하는 ‘KCON LA 2025’는 8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크립토닷컴 아레나와 LA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다.
2025-06-05
-
아이콘 김진환, 오는 8월 일본 투어 개최 확정 ‘글로벌 활약 신호탄’
사진제공 = 143엔터테인먼트
[한국Q뉴스] 그룹 아이콘 김진환이 글로벌 활동에 시동을 건다.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진환은 오는 8월 일본 투어를 개최한다.
이번 투어는 8월 29일 요코하마, 31일 오사카 2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솔로 투어로는 처음으로 일본을 찾는 김진환은 현지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를 준비해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김진환은 일본 투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행보의 신호탄을 쏘아 올릴 전망이다.
지난 2023년 개최된 ‘2023 iKON WORLD TOUR TAKE OFF’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인기를 보여준 만큼, 이번 공연 역시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진환은 그간 아이콘은 물론, 솔로 활동을 통해 명품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증명해 왔다.
그는 솔로 데뷔 앨범 ‘BLUE MOON’ 으로 자신만의 확고한 음악 색깔을 보여줬고 다양한 공연을 통해 남다른 무대 장악력까지 입증하며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소집해제 이후 팝업스토어부터 팬미팅 투어까지 다채로운 행보를 펼치며 팬들을 만나고 있는 김진환. 국내외를 넘나들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는 그가 일본 투어로 이어갈 활약을 향해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김진환의 일본 투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25-06-05
-
한소희, 대만 팬미팅 전석 매진 ‘글로벌 티켓 파워 입증’
사진제공 = 9아토엔터테인먼트
[한국Q뉴스] 배우 한소희의 첫 월드투어 팬미팅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달 31일 한소희의 첫 월드투어 팬미팅 ‘2025 HAN SO HEE 1st FANMEETING WORLD TOUR [Xohee Loved Ones,]’의 대만 공연 티켓 예매가 진행된 가운데,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이렇듯 한소희의 월드투어 팬미팅은 첫 티켓 오픈부터 전석 매진을 이루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이어 오는 3일 유럽, 14일에는 방콕 공연 티켓이 오픈될 예정이고 각 도시별 티켓 관련 정보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팬미팅은 한소희가 배우 데뷔 8년 만에 처음 여는 단독 팬미팅으로 오는 7월 12일 방콕을 시작으로 도쿄, 타이베이, 로스앤젤레스, 뉴욕, 홍콩, 프랑크푸르트, 런던, 파리, 베를린, 서울까지 총 11개 도시에서 개최된다.
한소희는 팬들의 열렬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직접 메인 포스터 작업에 참여하는 등 남다른 정성을 기울이고 있다.
이 밖에도 한소희는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해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2017년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한 한소희는 ‘부부의 세계’, ‘알고있지만,’, ‘마이 네임’, ‘경성크리처’ 등 여러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발휘하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독보적인 분위기와 비주얼로 글로벌 영향력을 확대한 한소희의 첫 월드투어 팬미팅에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한소희의 월드투어 팬미팅과 관련된 사항은 공식 SNS 채널 및 팬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25-06-02
-
코스모시, 첫 美 뉴욕 프로모션 성황…타임스퀘어 달군 ‘글로벌 루키’
사진제공 = 소니뮤직코리아
[한국Q뉴스] 글로벌 걸그룹 코스모시가 미국 뉴욕에서 진행한 첫 해외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쳤다.
코스모시는 최근 미국 뉴욕에서 현지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번 뉴욕 프로모션에서 코스모시는 미국 유명 기상 캐스터이자 SNS 스타로 떠오른 ‘댄싱 웨더맨’ 닉 코시르와의 깜짝 컬래버레이션을 선사했다.
닉 코시르가 직접 만나 오프라인 협업을 진행한 K팝 걸그룹은 처음인 사례로 이들은 ‘LuckyOne’ 댄스 챌린지를 선보이며 틱톡 및 인스타그램 등에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코스모시는 닉 코시르 외에도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 만남을 가지며 현지 밀착형 프로모션을 펼쳤고 K팝과 미국 로컬 크리에이터 문화의 자연스러운 접점을 형성시키며 Z세대 팬들의 자발적인 확산을 이끄는 등 ‘글로벌 루키’다운 존재감을 자랑해 보였다.
이뿐만 아니라 코스모시는 뉴욕 타임스퀘어 중심가에서 깜짝 플래시몹 퍼포먼스를 보여주기도 했다.
뉴욕 한복판에서 현지 댄스 크루와 함께 진행한 플래시몹 이벤트는 수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단숨에 집중 시키며 열띤 성원을 받았다.
인기를 증명하듯 코스모시는 데뷔한 지 두 달도 채 되지 않은 시점에서 미국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을 빛내는가 하면, 프로모션 말미 스포티파이와 함께한 비공개 쇼케이스에서 신곡 ‘BabyDon’CryBreakingTheLove’의 일부를 오픈하며 새로운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코스모시의 레이블 소니뮤직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뉴욕 프로모션은 코스모시의 글로벌 성장 가능성을 확인한 뜻깊은 첫 걸음이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와 무대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2025-06-02
-
김민상, ‘메스를 든 사냥꾼’ 출연 확정…강훈 직속 상사로 변신
사진제공 = 9아토엔터테인먼트
[한국Q뉴스] 배우 김민상이 ‘메스를 든 사냥꾼’에 출연한다.
LG유플러스 STUDIO X+U의 새 미드폼 드라마 ‘메스를 든 사냥꾼’은 부검대 위에서 20년 전 죽은 줄 알았던 아빠이자 연쇄살인마 ‘재단사’의 익숙한 살인 방식을 발견한 부검의 세현이 아빠의 먹잇감이 되지 않기 위해 경찰 정현보다 먼저 그를 찾기 위해 나서는 범죄 스릴러다.
극 중 김민상은 정현과 대립각을 세우는 직속 상사이자 형사과장 최종수 역으로 분한다.
계산 없이 열정만 앞서는 정현을 눈엣가시로 여기며 사건이 커질수록 자신의 실수를 감추기 위해 정현에게 책임을 전가하려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그간 김민상은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굵직한 작품 속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냈고 다양한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으로 소화하며 명품 조연으로 자리매김해왔다.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사극부터 현대극, 스릴러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을 소화해 내며 매 작품마다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번 작품 ‘메스를 든 사냥꾼’에서는 용천서 강력팀 형사과장 최종수로 분해, 내부 갈등의 축으로 활약하며 극 전개에 무게감을 더할 전망이다.
묵직한 카리스마와 밀도 높은 연기 내공을 지닌 김민상이 이번 작품에서 어떤 변신을 선보일지 기대가 쏠린다.
한편 김민상이 출연하는 ‘메스를 든 사냥꾼’은 오는 16일 U+tv, U+모바일tv, 디즈니+에서 첫 공개되며 이후 4주 동안 총 16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2025-06-02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