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VIP봉사단, 정읍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60만원 상당 후원물품 기탁

김상진 기자
2026-02-04 12:09:36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 시청



[한국Q뉴스] 정읍VIP봉사단이 지난 2일 정읍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지역 장애인들의 생활 안정을 돕기 위해 60만원 상당의 화장지를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만복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이 참석해 후원물품을 직접 전달했다.

참석자들은 복지관 관계자들과 함께 향후 지속적인 협력 방안과 봉사활동 계획에 대해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눴다.

김만복 회장은 "장애인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정적인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우리의 바람"이라며 "앞으로도 복지관과 긴밀히 협력해 다양한 봉사와 후원을 이어가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희망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복지관 관계자는 "정읍VIP봉사단의 꾸준한 나눔이 장애인 가정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상호 협력을 통해 장애인 복지 향상에 함께 노력하기를 기대한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2015년 1월 결성된 정읍VIP봉사단은 현재 약 40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는 지역의 대표적 봉사단체다.

결성 초기부터 장애인복지관과 인연을 맺고 주거환경 개선 활동에 참여해 왔으며 특히 2023년부터는 취약 가구를 직접 찾아가는 맞춤형 봉사를 체계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정읍VIP봉사단은 복지관 송년행사에서 단체 유공자 시장상을 수상하는 등 지역사회 내에서 모범적인 봉사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