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Q뉴스] 양주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지난 1월 청소년자치회의에서 나온 청소년들의 의견과 수요를 적극 반영해 '두바이쫀득쿠키 원데이클래스'를 오는 2월 25일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최근 청소년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두바이쫀득쿠키 열풍에 맞춘 디저트 콘텐츠로 꿈드림 청소년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프로그램은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오후 3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총 2회로 나뉘어 진행되며 양주청소년문화의집 2층 조리공간 '맛나만나'에서 운영된다.
참여인원은 집중도 높은 체험이 가능하도록 회차별 총 20명 규모로 모집해 진행한다.
모집 대상은 양주시꿈드림에 등록된 학교 밖 청소년이며 신청 방법은 센터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관심 있는 청소년은 서둘러 신청하는 것이 좋다.
센터 관계자는 "청소년들의 선호와 트렌드를 반영한 프로그램을 통해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청소년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양주시꿈드림은 학업 복귀 및 사회진입을 지원하기 위해 검정고시 대비반, 자격증 취득 지원, 문화체험, 직업체험 등 다양한 과정을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프로그램 참여 신청 및 관련 문의는 양주시 청년체육과 청소년팀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Q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