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식자재할인마트 가흥점, 취약계층 위해 라면 50박스 기탁

‘희망2026나눔캠페인’동참…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김덕수 기자
2026-01-12 09:03:42




경상북도 영주시 시청



[한국Q뉴스] 영주시 가흥동에 위치한 리더스식자재할인마트 가흥점은 지난 9일, 가흥2동 관내 독거노인과 취약계층을 위해 라면 50박스를 기탁하며 ‘희망2026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기부는 추위와 고물가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어르신들과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기탁은 한파와 고물가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작은 힘이 되고자 마련됐다.

전달된 라면은 보관과 조리가 간편한 식료품으로, 가흥2동 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가구에 전달돼 겨울철 든든한 식사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김운동 대표는 “추운 날씨를 이겨내는 데 작게나마 힘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서중길 가흥2동장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민관이 함께 협력해 모두가 행복하고 따뜻한 동네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리더스식자재할인마트 김운동 대표는 평소에도 연말 이웃돕기 성금 및 현물 기탁, 재난복구 지원, 환경정비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