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Q뉴스] 케이워터기술 임하댐 사업소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장애인거주시설 평강의집을 방문해 후원금 15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ESG 경영의 일환으로, 소외계층을 돕고 인간의 존엄을 존중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는 삶의 공동체로 나아가기 위한 취지에서 직원들이 시설을 직접 방문해 거주인들과 대화를 나누며 따뜻한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문에서는 2025년 3월 영남지역 대형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은 거주인들을 격려하는 시간도 함께 마련해 거주인 한 사람 한 사람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였고, 최정수 임하댐 사업소장은 “갑작스러운 산불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거주인 여러분께 진심 어린 응원의 마음을 전합니다. 평강의집이 지금처럼 따뜻한 돌봄과 희망의 공간으로 계속 이어지길 바라며, 케이워터기술 임하댐 사업소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동반자로서 지속적인 나눔과 책임을 실천해 나가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평강의집 관계자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직접 시설을 찾아 거주인들을 격려해 주신 데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후원금은 거주인들의 안정적인 생활과 정서적 회복을 위한 의미 있는 곳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케이워터기술 임하댐 사업소는 앞으로도 ESG 경영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Q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