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Q뉴스] 충주시청소년문화의집 숨&뜰에서는 10월 31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가을밤, 숨뜰에서 놀자’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과 가족, 지역사회가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
행사는 숨&뜰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체험 부스와 함께 먹거리 부스, 귀신의 집, 코스튬 경연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또한, 지역사회 봉사 단체인 한국 B.B.S 충북연맹 충주시지회와 빅드림 충주시지회에서 간식을 지원해서 풍성한 먹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한국교통대학교 사회복지학과 학생들과 연계해 운영하는 ‘월드 게임 투어’ 프로그램과 숨&뜰 참여기구 청소년들이 기획해 운영하는 ‘귀신의 집’ 등 숨&뜰과 지역사회 관계기관이 협력하며 의미있는 행사로 운영될 예정이다, 그중 숨&뜰 참여기구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한 귀신의 집은 매년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으로 청소년들의 창의성과 주도성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청소년들이 댄스·노래·밴드 연주 등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가을밤, 숨&뜰 버스킹’과 드레스 코드를 맞춰 참여하는 코스튬 콘테스트도 진행되어 가족과 이웃이 함께 즐기는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충주시 청소년문화의집 숨&뜰은 지역 청소년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다양한 동아리 활동과 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의 성장을 돕고 있으며 시설 이용과 프로그램 문의는 ☎ 043) 853-2021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Q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