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찬바람 속 지역 인재를 위한 따뜻한 나눔 이어져

대한전문건설협회 경남도회 함양군운영위원회 500만 원,농업회사법인 허브앤티(주) 허정우 대표 500만 원 기탁

김덕수 기자
2025-10-22 13:48:46




허정우 허브앤티(주)대표 장학기금 (함양군 제공)



[한국Q뉴스] 본격적인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한 10월, 함양군에서 지역 인재를 위한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재)함양군장학회는 10월 22일 대한전문건설협회 경남도회 함양군위원회(위원장 강인익)와 농업회사 법인 허브앤티(주) 허정우 대표가 각각 5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대한전문건설협회 김주생 경남도회장도 함께 참석해 회원들과 뜻을 같이하며 지역 후학 양성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협회는 매년 꾸준히 장학금 기탁하며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윤리를 실천해 오고 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경남도회 함양군운영위원회는 “건설업계가 지역사회 발전의 밑거름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지역 청소년들이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매년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하는 허브앤티(주) 허정우 대표도 이날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함양읍 이은농공단지에서 침출차 가공업체를 운영하는 허정우 대표는 “지역에서 받은 사랑을 다시 돌려드리고자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 작은 정성이지만, 학생들이 꿈을 향해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진병영 함양군장학회 이사장은 “매년 지속적인 기탁에 대해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장학회 또한 내실 있는 장학사업으로 기탁자분들의 뜻이 학생들에게 온전히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