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회 하남읍민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제기차기부터 노래자랑까지… 세대가 어우러진 화합의 축제

김덕수 기자
2025-10-13 11:21:20




사진 1: 안병구 밀양시장이 하남체육공원에서 열린 제26회 하남읍민 한마음 체육대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밀양시)



[한국Q뉴스] 밀양시 하남읍 체육회(회장 박상봉)는 하남체육공원에서 제26회 하남읍민 한마음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체육대회에는 하남읍 33개 마을 주민과 추석 연휴를 맞아 고향을 찾은 방문객 등 900여명이 참여해, 세대와 지역을 아우르는 화합의 장이 펼쳐졌다.

행사는 1부 체육대회와 2부 화합 행사로 나눠 진행됐다.

1부에서는 제기차기, 훌라후프 돌리기, 어르신 낚시대회, 이어달리기, 줄다리기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종목이 열려 큰 호응을 얻었다.

2부에서는 마을별 노래자랑과 경품추첨 등이 진행되며 이웃 간의 정을 나누고 건강과 웃음을 더하는 즐거운 시간이 이어졌다.

박상봉 체육회장은 “체육대회는 단순한 경기를 넘어 이웃과 정을 나누고 마음을 하나로 모으는 소중한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일상에서 함께 웃고 땀 흘릴 수 있는 자리가 자주 마련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선미 하남읍장은 “이번 행사를 위해 애써주신 하남읍 체육회와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하남읍민 한 분 한 분이 주인공이 되어 만들어 낸 이번 체육대회는 진정한 공동체의 힘을 보여준 뜻깊은 자리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