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Q뉴스] 가수 민서가 리스너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넨다.
민서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90 project의 첫 번째 싱글 ‘Another Way’를 발매한다.
‘Another Way’는 많은 고민과 걱정 속에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위로를 주는 기타 중심의 모던 록 장르 곡이다.
특히 민서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세대를 불문하고 좋아하고 공감할 수 있는 그만의 솔직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뿐만 아니라 90 project의 메인 음악 프로듀서에는 아이유, NCT 도영, 루시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호흡을 맞춰 온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인 강버터가 합류해 음악적 중심을 잡았다.
‘Another Way’의 작곡과 편곡은 물론 보컬 디렉팅까지 참여한 만큼, 민서와 강버터가 만나 발휘할 시너지를 향해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더 나은 방향으로 도전하는 열정과 희망을 상징적으로 담은 앨범 커버 이미지 또한 인상적이다.
푸른 하늘과 구름은 미래에 대한 낙관적인 시각을 표현하는가 하면, 초록의 땅으로는 시작점에서 생겨나는 에너지와 잠재력을, 문 모양의 구멍으로는 새로운 가능성을 향해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를 감각적으로 그려내 ‘Another Way’의 메시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민서는 90 project를 통해 그간 쌓아온 기억과 경험을 모아 가장 잘할 수 있고 해보고 싶었던 음악을 선사하며 색다른 변신을 펼칠 예정이다.
채워질 듯 채워지지 않는 인생의 10%를 함께 채워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한 프로젝트인 만큼, 미완의 90%를 100%로 완성시켜 줄 음악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90 project의 ‘Another Way’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Q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