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Q뉴스]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부위원장이자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정무수석인 유영일의원이 23일 안양 소재 양명고등학교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박억성 교장은 “꿈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학생들을 위해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에 힘써주신 유영일 부위원장님 덕분에 학교가 한걸음 더 성장하게 됐다”며 “투철한 봉사정신과 사명감으로 인재양성과 학교 발전에 기여하신 공로가 크기에 교직원, 학부모, 학생들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하게 됐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유영일 부위원장은 경기도교육청으로부터 예산을 지원받아 양명고등학교 학생체육관 바닥공사 교체사업, 음향기기 설치사업을 추진했으며 안양 지역 학교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다.
유영일 부위원장은 “지역의원으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한 것인데, 이렇게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주시니 송구한 마음이다”고 밝히며 “학생들에게는 안전하고 쾌적한 곳에서 맘껏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선생님들께서도 학생들과 호흡하며 교육활동을 할 수 있도록 양질의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유 의원은 “다사다난했던 한 해 잘 마무리하시고 새해에도 가정내 행복과 건강을 기원드린다”며 새해인사도 함께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Q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