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Q뉴스] 화순군은 23일 화순군청소년수련관에서 2025년 1분기 문화·체육 프로그램 참가자 138명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1분기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적 경험을 통해 창의력과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청소년수련관 이용자와 운영위원회 의견을 반영해 문화·체육·예술·요리 등 다양한 분야의 10개 강좌를 운영한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함께하는 강좌로 △이븐한 ‘스포츠’ △‘다트’ 플레이어 △우아핑 ‘발레 클래스’ △킹무브 ‘체스 게임’ △여기 ‘클라이밍’ 어때 △나는 토요일 ‘어쿠스틱 기타’ △‘웹툰’ 팩토리 △수련관 ‘분식집’ △너는 일요일 ‘어쿠스틱 기타 △‘바이올린’ 선율로 2025년 1월 16일부터 3월 30일까지 매주 해당 요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지원 대상은 화순군에 주소를 둔 청소년이며 신청 방법은 1월4일~9일까지 화순군청소년수련관누리집 프로그램 신청 게시판에서 하면 된다.
접수 시작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결정 확정된 신청자에게는 문자로 개별 안내된다.
화순군 이선화 가정활력과장은 “2025년도에는 활기찬 시작으로 청소년들에게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또래들과 소통해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많은 청소년이 참여해 자신감을 얻고 더욱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Q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