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Q뉴스]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임광현 의원은 지난 20일 ‘2024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정책대상 시상식’에서 광역의회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으로써 ‘경기언론인협회 의정·행정대상’, ‘한국유권자중앙회 지방자치 의정대상’에 이어 3관왕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정책대상은 여의도정책연구원이 주관해 지방자치제도 활성화와 조례입안 및 지역정책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 후 지방자치 발전에 공로를 인정받은 단체와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임광현 의원은 항상 열린 자세로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능동적인 의정활동을 추진해 온 것으로 평가받는다.
특히 제2경춘국도 착공 등 가평군 중심의 경기 동북부 지역 인프라 구축을 위해 힘써 왔으며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심의위원, 의정홍보위원회 위원, 경기도도립공원위원회 위원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왔다.
또한 ‘미래세대 아동을 위한 정책 연구회’ 회장으로 아동학대 예방교육 활성화 관련 정책 연구 등 의정연구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다.
수상 후 임광현 의원은 “초심을 잃지 말고 경기 북동부를 위해 계속 정진해 달라는 응원과 격려의 의미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도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지역 현안해결에 집중하며 도민의 행복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Q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