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homezone, 7일 새 디싱 ‘사랑은’ 발매…겨울 녹이는 따뜻한 목소리

homezone, 포근한 겨울 감성 ’ 사랑은’ 으로 컴백…깊은 공감+위로 선사

김상진 기자
2024-12-06 08:28:13




사진제공 = ATCM



[한국Q뉴스] 싱어송라이터 homezone이 겨울에 어울리는 따뜻한 감성의 신곡으로 돌아온다.

homezone은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사랑은’을 발매한다.

‘사랑은’은 감미로운 기타 선율과 드럼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팝 알앤비 장르의 곡이다.

여기에 스트링과 리드 악기를 더해 풍부한 사운드가 완성됐고 홈존의 부드러운 목소리까지 합쳐져 한층 견고해진 그의 음악적 면모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홈존은 ‘사랑은’을 통해 차갑고 온기가 필요한 세상 속 사랑이 그 어느 때보다 더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후렴에는 세상에는 무수히 많은 사랑 노래가 존재하고 그 곡들이 담고 있는 사랑의 의미는 변한 적이 없다는 의미가 담겨 많은 리스너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앞서 홈존은 ‘빈 칸’, ‘Winded’, ‘책을 넘기는 듯한 마음으로’ 등을 발매하며 자신만의 음악적 서사를 탄탄히 쌓아왔다.

진정성 있는 목소리와 탁월한 가사 전달력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은 홈존이 신곡 ‘사랑은’ 으로 전할 따뜻한 위로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homezone의 새 디지털 싱글 ‘사랑은’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