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랜드2’ izna, 11월 25일 데뷔 확정.아이코닉 걸그룹이 온다

izna, 꿈을 찾는 소녀들의 등장.데뷔 트레일러 속 ‘극강 비주얼’ 관심 집중

김상진 기자
2024-11-04 09:24:24




사진제공 = 웨이크원



[한국Q뉴스] 그룹 izna가 오는 11월 25일 정식 데뷔를 확정했다.

izna는 지난 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공식적인 데뷔일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은 텅 빈 파티장 속 테이블에 둘러앉은 izna가 눈을 뜨며 깨어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7인 7색의 독보적 비주얼과 분위기를 드러낸 izna는 커다란 문 너머로 나서며 이내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표현했다.

Mnet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를 거쳐 마침내 본격적인 꿈을 찾아 나서게 된 izna만의 서사가 돋보이는 구성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푸른 잔디밭에서 눈을 뜬 izna는 순수하고 몽환적인 무드로 변신했다.

앞서 보여준 화려한 스타일링과 대비되는 내추럴한 모습이 신비로움을 자아냈으며 어떤 공간에서나 izna가 꿈꾸는 모험과 같은 스토리가 펼쳐지며 데뷔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영상 말미 ‘THAT’ S ME’ 라고 속삭이는 소리와 함께 ‘izna’ 로고가 등장, K팝 팬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izna는 Mnet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를 통해 결성된 그룹으로 언제든, 어디서든,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소녀들의 당찬 자신감과 확신의 의미를 담고 있다.

전 세계 217개 국가 및 지역 글로벌 K팝 팬들의 선택으로 탄생한 만큼, 어느 때보다 이들의 데뷔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izna는 당당함으로 무장해 대체 불가한 아이코닉 그룹으로 도약할 계획이다.

정식 데뷔 전부터 화제의 중심에 선 izna는 남다른 행보로 데뷔 열기를 고조시킨다.

이들은 오는 22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개최되는 ‘2024 MAMA AWARDS’에 출연, 데뷔 무대 최초 선공개를 확정하며 글로벌 팬들을 만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나선 izna의 프로모션 일정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