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Q뉴스] 가수 치즈 달총이 초고속 컴백으로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25일 레이블 무드밍글 측에 따르면 달총은 오는 8월 9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불꽃, 놀이’를 발매한다.
최근 ‘우릴 머금던 바다’를 통해 여름 감성을 제대로 저격한 달총은 색다른 무드의 음악으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그는 이번 ‘불꽃, 놀이’로는 미묘한 감정선을 그려내며 다시 한번 독보적인 감성을 보여줄 계획이다.
컴백 소식과 더불어 달총은 ‘불꽃, 놀이’의 콘셉트 포토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달총은 어두운 배경에 화이트 톤 스타일링으로 대비감을 극대화하며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한 것은 물론, 불꽃놀이를 직접 즐기는 모습으로 신보 콘셉트를 한눈에 담아내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달총은 지난 5월 개인 레이블 무드밍글 설립 이후 음악과 콘서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우릴 머금던 바다’로 변함없는 ‘음색 요정’ 면모를 입증해 보인 그는 기분 좋은 새 출발을 알리며 제2막을 성공적으로 펼쳐 나가고 있다.
그간 여러 히트곡을 탄생시킨 것은 물론, 각종 OST까지 참여하며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보여준 달총. 연이은 발매 소식으로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만큼, ‘불꽃, 놀이’로 보여줄 달총의 색다른 음악 색깔을 향해 관심이 집중된다.
달총의 ‘불꽃, 놀이’는 8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한국Q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