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엄지원, 클린예보 첫 브랜드 얼굴로 발탁

관계자 "우아함-세련된 무드, 청결한 이미지의 브랜드 모델에 적합"

김상진 기자
2021-03-26 11:32:46




배우 엄지원, 클린예보 첫 브랜드 얼굴로 발탁



[한국Q뉴스] 배우 엄지원이 소독제 브랜드의 모델로 나선다.

방역 케어 솔루션 전문 기업 브랜드케이로봇은 25일 자사 '클린예보' 브랜드 모델로 엄지원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개성있는 캐릭터와 깊이 있는 연기로 사랑 받는 배우이자 우아함과 세련된 이미지의 스타일리쉬한 배우 엄지원은 최근 엄튜브를 통해 친근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사랑 받고 있다.

엄지원 만의 밝고 세련된 무드가 청결한 이미지의 클린예보를 만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는 전략이다.

전 성분이 100% 천연 미네랄 알칼리 이온수로 구성된 클린예보는 풍부한 미네랄의 다목적 세정제다.

먹는 샘물 인증을 포함해 23가지 시험을 통과했으며 인체에 무해, 피부 건강에 유익, 살균력이 우수한 특징을 지닌다.

코로나19로 사용량이 급증한 손소독제로 피부 건조와 가려움증, 아이들, 반려동물에게 사용 시 에탄올 함유로 인한 불안감을 해소하고자 특허받은 공법을 통해 안전한 항균 물질을 개발했다.

때문에 해당 브랜드의 세정제는 손소독 목적뿐만 아니라 마스크, 의류, 식기, 아기 장난감을 세척하는 데에도 도움이 되며 인공 색소와 인공 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클린예보 다목적 소독제는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카드형 20ml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일반형 100m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했다.

클린예보는 자사몰 브랜드케이로봇을 통해 25일부터 세트상품 할인, 신규가입 프로모션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케이로봇 정하익 대표는 "위생과 청결이 어느 때보다 강조되는 시기인 만큼 온 가족이 걱정없이 청결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