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우기, 오늘 선공개곡 ‘Could It Be’ 발매 ‘기분 좋은 꿈으로 초대’

아이들 우기, 네버랜드와 떠나는 힐링 여행…선공개 ‘Could It Be’ 오늘 공개

김상진 기자
2024-04-05 10:02:25




사진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한국Q뉴스] 그룹 아이들 우기가 선공개곡으로 전 세계 리스너를 만난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금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아이들 우기의 첫 번째 미니앨범 ‘YUQ1’ 선공개곡 ‘Could It Be’를 공개한다.

우기의 ‘Could It Be’는 Juno, Prophet-5, OP-1 등 1970년대 아날로그 악기들만이 구현할 수 있는 레트로한 사운드가 특징인 곡이다.

한 편의 꿈 같았던 하루를 되돌아보게 만들며 마치 기분 좋은 꿈을 꾸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우기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진 ‘Could It Be’는 계절과 꼭 어울리는 청량감을 선사하는가 하면, 전체 가사가 영어로 이루어져 국내외 리스너 모두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기는 데뷔 6년 만에 정식 솔로 출격에 나선다.

그는 ‘Could It Be’ 공개를 시작으로 미니 1집 ‘YUQ1’의 활발한 프로모션을 이어가며 아이들과는 또 다른 솔로 뮤지션으로서의 매력을 여실히 드러낼 계획이다.

그간 우기는 아이들로 활동하며 만능 아티스트로 활약해왔다.

꾸준히 자작곡을 실으며 자신만의 음악 색을 탄탄히 다져나갔을 뿐만 아니라, 폭 넓은 음악적 역량까지 자랑한 바 있어 베일을 벗을 ‘YUQ1’를 향해 관심이 집중된다.

우기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YUQ1’를 발매하며 오프라인 앨범은 24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