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Q뉴스] 버추얼 유튜버 그룹 스텔라이브가 첫 유닛 곡을 발표한다.
스텔라이브 소속 버추얼 아이돌 아이리 칸나와 아카네 리제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Hit On Shot’을 발매한다.
‘Hit On Shot’은 다채로운 요소들이 한 데 녹아들어 있는 하이브리드 팝 장르의 곡이다.
목표를 향한 꿈을 의인화한 개성 넘치는 노랫말을 아이리 칸나와 아카네 리제의 파워풀한 목소리로 가창해 희망을 전한다.
아이리 칸나와 아카네 리제의 이번 만남은 버추얼 유튜버 그룹 스텔라이브 내에서 처음으로 성사된 컬래버레이션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를 더한다.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두 사람의 상호보완적 시너지가 특히나 기대되는 지점이다.
또한 ‘Hit On Shot’에는 그룹 스테이씨, 스트레이키즈, 엔시티 127, 러블리즈 등 수많은 K팝 아이돌을 프로듀싱 해온 TAK과 1Take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와 동시에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chyan의 화려한 화풍과 TEMACA의 화려한 영상미가 더해져 아이돌스러운 비주얼로 재단장한 아이리 칸나와 아카네 리제 모습 또한 엿볼 수 있을 예정이다.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는 스텔라이브 멤버 중 아이리 칸나와 아카네 리제는 가장 넘치는 에너지를 자랑한다.
지난해 1월 트위치를 통해 방송을 시작한 아이리 칸나는 팔로워 15.2만명을 가볍게 돌파했으며 아카네 리제 역시 확고한 정체성으로 마니아 층을 확보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스텔라이브는 아이리 칸나와 아카네 리제를 시작으로 앞으로 더욱 다양한 조합의 유닛 만남을 추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Q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