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첫 단독 팬콘 ‘Twits’ 홍콩·타이베이·싱가포르 공연 추가 확정

화사, 첫 단독 팬콘 투어로 전 세계 ‘Twits’ 만난다…글로벌 인기 ing

김상진 기자
2024-04-01 13:54:22




사진 제공 = 피네이션



[한국Q뉴스] 가수 화사가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피네이션은 1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HWASA the 1st FANCON TOUR [Twits] ’ 추가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강렬한 오렌지빛 배경에 고혹적인 화사의 클로즈업 이미지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자신감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화사의 모습과 함께 팬콘 투어 추가 일정이 적힌 해당 이미지는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았다.

포스터에 따르면 화사는 5월 11일 홍콩, 6월 16일 타이베이, 6월 22일 싱가포르에서 공연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AND MORE”라는 문구가 삽입되어 화사가 더 다양한 국가와 도시를 찾을 것을 예고 수많은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화사는 최근 글로벌 팬덤 플랫폼 비스테이지에서 공식 팬 커뮤니티 ‘Twits’를 오픈하고 동명의 팬콘 투어로 2024년 활동의 시작을 알린다.

팬콘을 통해 화사가 자랑하는 파워풀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팬들과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화사는 지난해 피네이션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후 싱글 ‘I Love My Body’, ‘Chili’ 등을 발매하고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글로벌 리스너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올해 1월 열린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3’에서 ‘올해의 뉴 아이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오는 4월 20일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포문을 여는 화사의 팬콘은 4월 2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