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영광, ‘안녕? 나야’ 촬영 중 커피차 릴레이에 찐행복

배우 김영광, KBS 2TV ‘안녕? 나야’ 촬영중 커피차 릴레이에 깜놀 절로 나오는 ‘찐텐 웃음’

김상진 기자
2021-03-15 15:34:00




<사진제공> 와이드에스컴퍼니



[한국Q뉴스] 20201년 최고 대세 배우 김영광이 드라마 ‘안녕? 나야’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는 중 배우 진기주와 국내팬, 여러나라의 해외팬들로부터 받은 커피차에 ‘찐행복’을 느끼며 세상 다 가진 표정을 짓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영광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의 주인공 한유역 역으로 ‘직진 연하남’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눈을 호강 시켜주고 있다.

15일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서는 그가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받은 커피차를 배경으로 장난끼 넘치는 표정과 세상 누구보다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로 해금 미소를 짓게 한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국내팬 뿐만 아니라 해외 일본, 대만, 미얀마로부터 온 커피차 선물은 해외에서도 통하는 그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팬들의 선물에 환한 미소와 행복한 모습으로 보답하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특히 배우 진기주와의 인연이 눈길을 끈다.

드라마 ‘초면에 사랑한다’를 인연으로 절친한 친구 관계를 이어온 진기주는 코믹한 사진을 게시한 커피차를 보내며 현실 친구의 우정을 과시했다.

한편 김영광은 영화 ‘미션 파서블’까지 흥행기록을 세우며 현재 40만 관객을 동원, 2021년 가장 주목 받는 배우로 거듭났다.

해당 영화에서는 입금되면 바로 움직이는 흥신소 사장 ‘우수한’ 역으로 100% 대역 없는 반전 매력의 액션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