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Q뉴스] ‘와일드 와일드 퀴즈’의 첫 게스트로 은혜로운 '요리 금손’ 배우 윤은혜가 등장한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퀴즈 전쟁의 새 라이벌을 견제하는 멤버들과 껌딱지처럼 달라붙은 '불운의 굶요정' 이혜성의 환대에 ‘동공 지진’을 일으킨 윤은혜의 모습이 포착돼 폭소를 자아낸다.
과연 윤은혜는 야생 중의 야생 ‘뻐꾸기 산장’에서 맞이한 인생 최대의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오는 16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와일드 와일드 퀴즈’에서는 첫 게스트 윤은혜와 모둠 삼겹살을 걸고 퀴즈 대결을 펼치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언택트 시대, 자발적 고립 속에서 펼쳐지는 야생 생존 쿡방 퀴즈쇼 ‘와와퀴’는 뻐꾸기 산장에서 벌어지는 '맞힌 자는 먹고 틀린 자는 굶는 진정한 승자독식 예능'이다.
skyTV의 버라이어티 채널 NQQ와 종합편성채널 MBN이 첫 공동 제작하고 첫 동시 방송한다.
윤은혜는 요리뿐 아니라 그림, 디자인, 미용 등 연예계 대표적인 금손으로 정평이 난 인물이다.
특히 그녀는 다양한 식재료와 양념, 소스 등을 과감하게 이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바. ‘뻐꾸기 산장’에서 보여줄 윤은혜 표 은혜로운 요리에 기대가 쏠린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굶주린 멤버들이 윤은혜를 향해 견제의 눈빛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 웃음을 자아낸다.
'홍천 양반' 밥굽남과 수더분한 야생 예능인 이수근이 친절하게 독설을 던지는 모습에 이어 윤은혜의 ‘땡’ 퍼레이드가 포착돼 호락호락하지 않은 퀴즈 전쟁이 예상된다.
이번 저녁 식재료는 보기만 해도 군침을 자극하는 모둠 삼겹살. 다채로운 삼겹살 풀코스에 윤은혜는 “최선을 다합시다”며 의지를 불태운다.
그러나 이어진 장면에서는 ‘와와퀴’ 공식 ‘불운의 굶요정’ 이혜성에게 제대로 발목이 잡혀 위기에 빠진 윤은혜의 모습이 담겨 꿀잼을 예고한다.
‘뻐꾸기 산장’에 첫발을 내딛자마자 인생 최대의 위기에 빠진 윤은혜가 더욱 치열해진 퀴즈 전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는 오는 16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와와퀴’ 7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와와퀴’는 NQQ를 비롯해 MBN에서 방송된다.
skyTV는 종합 드라마-오락 채널 SKY를 비롯해 버라이어티 채널 NQQ, 명작 큐레이션 채널 ONCE, 라이프 스타일 채널 OLIFE, 스포츠 전문 채널 skySports 등 8개의 채널을 보유하고 있다.
‘즐거움을 창조하는 콘텐츠 기업’을 모토로 오리지널 IP를 창출하는 차세대 미디어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Q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