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이돌 그룹 WayV의 단독 리얼리티

‘웨이비전2’ 눈보라 속 성화 봉송 → 얼음 썰매

김상진 기자
2021-02-22 15:26:52




<사진 제공> SM C&C STUDIO, Seezn



[한국Q뉴스] 전세계 뮤직 차트를 장악한 글로벌 아이돌 그룹 WayV의 ‘WayVision’ 시즌2가 오늘 첫 방송을 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설원 위 펼쳐지는 ‘동계 스포츠’ 콘셉트로 눈보라 속 성화 봉송부터 부스터를 장착한 얼음 썰매 대결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WayV 멤버들의 몸개그부터 ‘승부욕 3대장’의 불꽃 튀는 경기가 펼쳐진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Seezn의 오리지널 웹 예능 ’WayVision2’는 한국의 겨울을 제대로 즐겨본 적 없는 멤버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 시즌으로 웨이션브이의 열정과 승부욕을 확인할 수 있는 다채로운 동계 스포츠 대결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웨이션브이는 쿤, 텐, 윈윈, 루카스, 샤오쥔, 헨드리, 양양 총 7인으로 구성된 다국적 그룹으로 2019년 데뷔 이후 특급 신인으로 부상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윈윈의 말에 따라 웨이션브이 멤버들은 화천의 한 음식점에서 여행을 시작했다.

이들은 강원도 대표 메뉴 닭갈비와 함께 어마어마한 비주얼의 파닭 칼국수를 즐기며 시즌1에 이은 폭풍 먹방을 선보인다.

‘웨이비전2’ 동계 스포츠 채널의 시작을 알리기 위해 하트 모양 섬에 도착한 멤버들은 다가올 경쟁도 잠시 잊은 채 그림 같은 하얀 설원 위에서 셀카 찍기, 눈싸움 등 각자의 방식대로 겨울을 즐겼다.

마치 영상 화보집 같은 이들의 겨울 즐기기가 예고돼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이때 웨이션브이와 꿀잼 케미를 자랑하며 이들의 텐션을 한껏 끌어 올려줄 깜짝 손님이 도착했는데,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눈보라 속에 진행된 멤버들의 성화 봉송과 함께 ‘웨이비전2’ 동계 스포츠 채널 개회식이 시작됐다.

자체 슬로 모션부터 휴먼 감동 드라마 상황극까지 성화 봉송 하나도 평범치 않은 멤버들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은 팬들의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웨이비전2’의 동계 스포츠 첫 번째 종목은 전통 얼음 썰매 경기. 저마다 개성 넘치는 자세로 썰매 타기에 도전한 가운데 윈윈은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귀여움으로 모두를 사로잡는가 하면, 샤오쥔은 엄청난 몸개그로 최고의 신스틸러에 등극했다는 전언이다.

텐은 모두가 생각지도 못했던 특이한 자세로 썰매를 타며 폭풍 질주를 선보였다고 해 이들의 승부 결과는 어떨지 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메달의 색깔이 결정되는 최종 결승에서는 WayV 멤버 중 ‘승부욕 3대장’의 불꽃 튀는 신경전이 벌어졌는데, 과연 박진감 넘치는 승부의 결말과 더불어 첫 종목에서 금메달을 목에 건 주인공은 누구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동계 스포츠 채널’로 돌아온 WayV의 단독 리얼리티 ‘웨이비전2’는 오늘 오후 6시 1회가 첫 공개되며 이어서 내일 오후 6시에 2회가 공개될 예정이다.

KT 모바일 OTT 서비스인 ‘Seezn’ 앱을 통해 공개되며 사용 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 에서도 동시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