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디언] 고성군은 각종 민원처리를 위해 군청을 방문하는 민원인에게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군민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깔끔하고 쾌적하게 민원실을 단장했다.
민원인들의 편의를 위해 부서 안내판과 직원 명패를 부착해 빠르고 쉽게 담당자를 찾을 수 있도록 하고 고품질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민원 순번과 대기 인원수가 표시되는 순번 안내 시스템을 설치했다또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민원창구에 투명 가림막을 설치하고 민원인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민원창구에 양방향 마이크를 설치했다.
이종엽 민원봉사과장은 “민원실 환경개선으로 민원실이 사회적 약자를 비롯한 민원인들이 편안하게 민원업무를 처리하고 잠시나마 숨을 돌리며 쉴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군민 중심의 휴식 공간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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