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에서 본능을 깨우다 아이돌 극한데뷔 프로젝트’

이름&나이 비공개 '야생돌 N호' 향한 궁금증 폭발 퍼포먼스 영상으로 존재감 각인

김상진 기자
2021-06-18 15:13:33




<사진제공> MBC ‘극한데뷔 야생돌'



[한국Q뉴스] “야생에서 본능을 깨워라” 리얼 버라이어티 오디션 ‘극한데뷔 야생돌’의 지원자 ‘야생돌 N호’ 45인 개별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포텐셜 200% 지원자들이 대거 등장해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한 가운데, 온라인 사전 투표 열기가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9월 첫 방송 예정인 ‘극한데뷔 야생돌’ 측은 18일 네이버TV를 통해 ‘극한데뷔 야생돌’의 지원자 ‘야생돌 N호’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극한데뷔 야생돌’은 야생에서 펼쳐지는 치열한 아이돌의 생존 오디션이다.

오디션과 버라이어티가 결합된 새로운 포맷으로 2021년 형 MBC만의 색깔이 담긴 오디션이다.

공개된 퍼포먼스 영상에서는 ‘보컬-랩-댄스’ 포지션별로 매력을 발산하는 지원자 ‘야생돌 N호’의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감미로운 음색의 메인 보컬 포지션은 물론, 정확한 딕션과 독특한 플로우가 돋보이는 래퍼들의 등장으로 기대를 높인다.

이어 K-POP, 발레, 현대무용, 얼반, 힙합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댄스 무대로 시선을 강탈한다.

‘극한데뷔 야생돌’의 지원자들은 이름도, 나이도 밝히지 않은 채 ‘야생돌 N호’로서 리얼 버라이어티와 오디션이 결합된 파격적인 포맷에 도전한다.

오직 실력, 멘탈 그리고 본능적인 모습을 통해 승부수를 던진 가운데, 100% 야생에서 펼쳐지는 리얼 극한데뷔 프로젝트와 ‘야생돌 N호’의 시너지에 이목이 집중된다.

정형화된 시스템 속에서 벗어나 새로운 포맷에서 탄생한 ‘야생돌’이 K-POP의 새로운 판을 제시하고 ‘국민 아이돌’로 거듭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극한데뷔 야생돌’은 오늘 0시부터 6월 23일 수요일 24시까지 네이버와 iMBC에서 온라인 사전 투표를 진행한다.

마감과 동시에 투표 숫자가 집계되며 ID당 최대 7명까지 투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