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NEWS
-
‘전석 매진’ 리사, 첫 단독 내한 콘서트 성료…관객 열광케 한 애니송 총망라
사진제공 = 리벳(LIVET)
[한국Q뉴스] 일본 유명 싱어송라이터 리사가 첫 단독 내한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리사는 지난 20일 오후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LiSA LiVE is Smile Always ASIA TOUR 2024 in Seoul’’을 개최,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날 리사는 처음으로 국내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관객을 향해 반가운 인사를 건네며 등장했다.
이어 그는 ‘왜냐면 내 히어로이니깐’, ‘새벽별’, ‘unlasting’ 등 리사하면 빼놓을 수 없는 애니메이션 OST의 향연으로 무대를 수놓으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일본을 넘어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귀멸의 칼날’ OST도 국내 팬들의 가슴을 뛰게 만들었다.
리사는 애니메이션 흥행과 더불어 대히트를 기록했던 ‘불꽃’, ‘홍련화’ 그리고 그룹 스트레이 키즈와 컬래버레이션했던 ‘Social Path’까지 선보이며 독보적인 라이브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하는데 성공했다.
그만의 록 스피릿을 느낄 수 있었던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관객과 가까이에서 소통한 리사. 식지 않는 응원에 힘입어 ‘최고의 보물’, ‘Catch the Moment’ 등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수 있는 앙코르 곡으로 화답한 리사는 다음 만남을 기약하며 콘서트를 마쳤다.
2011년 미니앨범 ‘Letters to U’로 데뷔한 리사는 ‘귀멸의 칼날’ OST 중 하나인 ‘불꽃’을 통해 애플뮤직 및 미국 빌보드 내 각종 차트를 휩쓸며 일본 대표 스타 가수로 존재감을 떨쳤다.
또한 단독 내한 콘서트 역시 티켓 오픈 3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남다른 국내 인기를 실감케 만든 바 있다.
이뿐만 아니라 리사는 3년 연속 NHK ‘홍백가합전’에 출연하는 이례적인 성과를 기록한 것은 물론, 제62회 일본 레코드 대상 그랑프리 수상, 전 세계 총 스트리밍 횟수 30억 회 이상 돌파 등 꾸준하게 커리어를 쌓아나가며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아티스트로 발돋움하고 있다.
내한 콘서트를 성료한 리사는 일본에서 아레나 투어를 진행할 계획이다.
2024-07-22
-
‘필드마블’ 이홍기, 박인비도 깜짝 놀란 완벽한 실력…김진우·하수호 '예능 샛별' 예고
사진 제공 = ENA '필드마블'
[한국Q뉴스] FT아일랜드 이홍기가 ‘필드마블’을 통해 프로도 놀라게 하는 실력을 선보인다.
19일 방송되는 ENA ‘필드마블’ 3회에서는 1라운드를 이어가는 플레이어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이홍기는 연예계 골프 실력자의 포스를 드러낸다.
플레이어들의 첫 만남부터 ‘골프 고수’의 포스를 자아낸 이홍기는 기대에 부응하는 실력을 자랑한다.
이홍기의 실력에 ‘골프 여제’ 박인비도 “진짜 맞냐”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홍기에 이어 에이핑크 김남주는 예상치 못한 반전 골프 실력을 선보인다.
김남주는 필드 두 번째 나들이임에도 안정적인 실력으로 모두의 환호를 자아낸다.
김남주도 “나 천재인가?”며 자평할 정도로 숨겨진 골프 재능을 발견하게 된다.
위너 김진우와 배우 하수호는 의외의 허당 면모를 보여 ‘예능 샛별’의 등장을 예고한다.
진중한 모습으로 나선 하수호는 파워풀한 샷을 기대하게 했지만, 공이 예상 못한 곳에 떨어져 뜻밖의 ‘웃참 챌린지’를 만들어낸다.
첫 만남부터 골프 실력에 자신감을 드러냈으나 반전의 ‘허당미’를 방출했던 김진우는 이번에도 삐걱대며 방향을 못 찾는 모습을 보이는 등 팀원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반전이 이어진 가운데 경기 전 ‘꼴찌 후보’였던 이상준 팀은 복병으로 급부상한다.
이상준 팀이 구매한 땅으로 인해 많은 플레이어들이 통행료에 해당하는 그린피를 지불하게 된 것. 이에 이상준 팀은 의도치 않게 최고의 빌런으로 등극하며 플레이어들을 긴장하게 한다.
플레이어들 사이에 온갖 전술이 난무하며 불꽃 튀는 경기가 진행되는 가운데 어떤 팀이 우승에 가까워질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필드마블’은 골프와 보드게임의 만남이라는 신선한 포맷과 차별화된 포인트를 통해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주목받고 있다.
필드 위에서 펼쳐지는 골프 보드게임 ‘필드마블’은 19일 밤 11시에 ENA에서 방송된다.
2024-07-19
-
하하&스컬-뉴진스님 등, 오는 8월 올 여름 시원하게 적실 풀파티 출격
사진제공 = 에스비위너엔터테인먼트
[한국Q뉴스] 올 여름을 시원하게 적실 ‘클럽디 오아시스 풀파티’가 열린다.
19일 공연 제작사 에스비위너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8월 30일 부산 해운대 엘시티 클럽디 오아시스에서 ‘2024 CLUBD OASIS POOL PARTY’가 개최된다.
이번 풀파티는 부산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중 하나인 엘시티 클럽디 오아시스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공연으로 최근 국내에서 가장 핫한 DJ로 떠오르고 있는 ‘불경 디제잉’ 뉴진스님이 출연을 확정했다.
또한 여름 부산과 꼭 어울리는 레게 강 같은 평화와 SNS 팔로우 50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DJ 수라 그리고 다채로운 퍼포먼스 팀들까지 합류해 풀파티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이외에도 국내에서 가장 핫한 DJ들이 대거 등장해 풀파티를 꽉 채울 예정인 만큼, 화려한 디제잉 퍼포먼스로 채워질 ‘클럽디 오아시스 풀파티’를 향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클럽디 오아시스 풀 파티’ 티켓은 22일 오후 4시부터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와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2024-07-19
-
‘버추얼 아이돌’ 핑크버스, 커밍순 포스터 깜짝 공개 ‘기대감 UP’
사진 제공 = 딥마인드플랫폼(주)
[한국Q뉴스] 버추얼 아이돌 핑크버스가 커밍순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그룹 핑크버스는 지난 18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공개된 커밍순 포스터는 ‘PINKVERSE SUMMER SPEACIAL COMING SOON’이라는 문구와 블루, 핑크가 조합된 비디오 게임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시원한 바캉스 룩을 한 멤버들의 이미지까지 더해져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인다.
핑크버스는 지난 5월 30일 ‘Call Devil’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버추얼 아이돌 그룹이다.
‘Call Devil’은 올드스쿨 힙합을 기반으로 한 댄스 곡으로 내면의 어두운 부분을 이겨내고 당당한 ‘나’로서 거듭나는 내용이 담겨있다.
뿐만 아니라 실시간 라이브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핑크버스는 최근 팬들의 의견을 수렴해 1차 비주얼 업데이트를 진행, 오는 9월 대규모 업데이트인 2.0 리메이크를 앞두고 있다.
뮤직비디오, 리릭 비디오, 커버곡 등 다양한 콘텐츠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신인으로서 이례적인 행보를 펼치고 있는 핑크버스의 커밍순 포스터가 공개되자 이들이 선보일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핑크버스는 매주 수, 금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을 통해 라이브를 진행 중이다.
2024-07-19
-
‘OUF 2024’, 2차 라인업 공개…ZHU-Awich-Yves 출격
사진제공 = 피치스(Peaches.)
[한국Q뉴스] 복합 뮤직 페스티벌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이 완성형 라인업을 예고했다.
18일 페스티벌 주최사 ㈜피치스그룹코리아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4’의 2차 라인업을 오픈했다.
공개된 라인업에 따르면 이번 ‘OUF 2024’ 24일 공연에는 ‘Faded’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보여주며 ‘그래미 어워드’까지 노미네이트됐던 신비주의 DJ 겸 프로듀서 주가 출연을 확정했다.
EDM씬에서도 남다른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그가 이번 페스티벌에서 어떤 무대를 선사할지 벌써부터 예비 관객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어 25일 공연에는 ‘롤링 라우드’, ‘코첼라’ 등 유수의 글로벌 뮤직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며 세계적 주목을 모은 ‘일본 힙합의 여왕’ 에이위치가 무대에 오른다.
그뿐만 아니라 이달의 소녀 활동 이후 솔로 커리어를 시작하면서 국내외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이브까지 출격에 나서며 역대급 스케일의 라인업이 완성됐다.
‘OUF’는 폭넓은 자동차 문화와 다양한 음악 장르를 융합해 관객에게 특별한 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 뮤직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세계적 F1 드라이버 루이스 해밀턴과 협업했던 디지털 아티스트 매드 독 존스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합류, 페스티벌의 각종 비주얼 기획 및 제작에 나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자리로 꾸며질 예정이다.
앞서 ‘OUF 2024’는 타일라, 하일로 아르마니 화이트 등 최초 내한 아티스트들을 다수 포함한 1차 라인업만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2차 라인업으로 더욱 화려해진 페스티벌을 예고한 만큼, 올여름을 풍성하게 장식할 ‘OUF 2024’를 향해 관심이 집중된다.
‘OUF 2024’는 오는 8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대공원 주차광장에서 열리며 18일 오후 2시부터 위메프와 KREAM을 통해 2차 얼리버드 티켓이 판매된다.
자세한 사항은 각 예매처와 ‘OUF 2024’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2024-07-18
-
송지우, 데뷔 후 첫 주연작 ‘사랑의 안단테’ 전 세계 88개국 동시 공개 확정
사진 제공 = 빌리언스
[한국Q뉴스] 배우 송지우가 데뷔 후 첫 주연에 나선다.
송지우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사랑의 안단테’는 피할 수 없는 운명을 거스르는 남남북녀의 애틋한 만남을 그린 코맨틱 코미디로 오는 8월 7일 전 세계 88개국 동시 공개를 확정 지었다.
송지우는 극 중 북한 고위층의 고명딸이자 약학박사 하나경으로 분한다.
하나경은 겉모습과 다르게 이성적이고 강단 있는 성품을 지닌 인물로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임주형을 만나 설렘 가득한 케미를 그려낼 전망이다.
방송을 앞둔 송지우는 소속사를 통해 “첫 주연작으로 북한 출신 인물을 연기하게 되어 부담도 많이 됐지만, 한편으로는 저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설레기도 하고 기대가 되기도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현장에서 너무 훌륭하신 감독님들, 스태프분들, 배우분들께서 저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 주셔서 너무 감사했고 배우로서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던 작품이었다.
8월 7일 첫 방송되는 ‘사랑의 안단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시청 독려도 잊지 않았다.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차근히 연기 내공을 쌓아온 송지우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끔찍한 악행을 일삼는 어린 최혜정 역을 맡아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특히 최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에서 반단아 역으로 연기 변신을 시도한 그는 전무후무한 매력캐를 탄생시키며 배우로서 무한한 가능성을 증명해냈다.
한편 송지우가 주연을 맡은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사랑의 안단테’는 오는 8월 7일 밤 11시 라이프타임을 통해 TV 채널에서 단독 공개되며 티빙을 통해 OTT 공개될 예정이다.
2024-07-17
-
인피니트 김성규, 빌리언스와 전속계약 체결…남우현·이준영 등 한솥밥
인피니트 김성규, 빌리언스와 전속계약 체결…남우현·이준영 등 한솥밥
[한국Q뉴스] 가수 김성규가 빌리언스에 새 둥지를 틀었다.
16일 빌리언스는 “그룹 인피니트의 리더이자 뮤지컬 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성규와 동행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2010년 그룹 인피니트로 데뷔한 김성규는 그룹 내 독보적인 음색을 자랑하는 메인 보컬답게 ‘다시 돌아와’, ‘내꺼하자’, ‘추격자’, ‘Man In Love ’ 등 발매하는 곡마다 그만의 유니크함을 녹여내며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2012년 뮤지컬 ‘광화문 연가’를 통해 뮤지컬 배우로 변신한 김성규는 이후 ‘킹키부츠’, ‘엑스칼리버’, ‘레드북’, ‘디어 에반 핸슨’ 등 굵직한 작품에 출연, 연기와 노래 모두 소화 가능한 올라운더의 존재감을 입증해 보였다.
최근 뮤지컬 ‘킹키부츠’ 10주년 공연에 합류 소식을 전한 김성규는 2년 만에 ‘킹키부츠’ 무대에 다시 오르는 만큼,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가창력과 연기를 선보일 것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드높이기도 했다.
한편 김성규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빌리언스에는 강신일 고창석, 남우현, 박명신, 박지아, 박지훈, 손현주, 송지우, 엄효섭, 왕지원, 이규한, 이유준, 이주연, 이준영, 정석용, 조희봉, 최무성, 최윤영, 한상진, 한채영, 허성태 등이 소속되어 있다.
2024-07-16
-
김용준, 빌리언스 전속계약…김성규·남우현·이준영 등 한솥밥
사진제공 = 빌리언스
[한국Q뉴스] 그룹 SG워너비의 멤버 김용준이 빌리언스의 새 가족이 됐다.
16일 빌리언스는 “믿고 듣는 아티스트 김용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방면에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김용준의 새로운 출발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04년 SG워너비 1집 앨범 ‘Wanna Be+’로 데뷔한 김용준은 ‘살다가’, ‘죄와벌’, ‘내사람’, ‘라라라’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싱글 ‘이쁘지나 말지’와 ‘그때, 우린’ 이후 첫 솔로 미니 앨범 ‘문득’을 통해 역대급 이별 감성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김용준은 그동안 쌓아온 남다른 예능 감각을 바탕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화려한 입담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SG워너비 활동과 개인 활동을 넘나들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자랑한 김용준과 빌리언스가 만나 어떤 음악적 시너지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김용준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빌리언스에는 강신일 고창석, 권소현, 김강민, 김성규, 남우현, 박정우, 박지아, 손현주, 송지우, 엄효섭, 왕지원, 이규한, 이유준, 이주연, 이준영, 임영주, 정석용, 조희봉, 진예, 최무성, 최윤영, 한상진, 한채영, 허성태 등이 소속되어 있다.
2024-07-16
-
코드 쿤스트, ‘청룡시리즈어워즈’ 男예능인상 노미네이트 ‘빛나는 활약 입증’
사진제공 = duover(두오버)
[한국Q뉴스]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가 ‘청룡시리즈어워즈’ 후보에 등극했다.
코드 쿤스트는 오는 19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되는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남자예능인상 후보에 올랐다.
JTBC 예능 프로그램 ‘연애남매’로 이름을 올린 코드 쿤스트는 방송에서 적재적소에 과몰입 리액션을 선보이며 풍성한 재미를 선사한 것은 물론, 현실적이면서도 진심이 담긴 멘트로 시청자들의 공감까지 불러일으키며 ‘연프 치트키’다운 활약을 펼쳤다.
이뿐만 아니라 코드 쿤스트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독보적인 예능감을 발산해 왔다.
JTBC ‘싱어게인3’, MBC ‘나 혼자 산다’ 등 여러 방송에 출연한 그는 섬세한 관찰력과 센스 있는 입담을 발휘하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최근 코드 쿤스트는 그레이, 우원재와 함께 에이전시 duover를 공동 설립하고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그간 다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대중에게 눈도장 찍은 그는 duover와 함께 더욱 다채로운 활약을 예고한 바 있다.
본업인 음악과 더불어 방송에서까지 빛나는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코드 쿤스트. 대체 불가한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으며 예능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그가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모든 분야를 아우르는 맹활약을 보여준 코드 쿤스트는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2024-07-16
-
143엔터테인먼트, 걸그룹 MADEIN 론칭.예서·마시로 합류
사진제공 = 143엔터테인먼트
[한국Q뉴스] 143엔터테인먼트가 신인 걸그룹 메이딘을 론칭한다.
16일 143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 채널을 통해 메이딘의 그룹명과 로고를 공개했다.
메이딘에는 걸그룹 케플러로 활동한 예서 마시로가 합류하며 다른 멤버들의 프로필이나 멤버 구성에 대해서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메이딘의 팀명 ‘MADEIN’은 대부분의 멤버가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까지 이뤄낸 것을 계기로 팬들의 사랑으로 만들어진 팀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메이딘은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며 메이딘만의 차별화된 음악,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멤버 개개인의 뛰어난 실력과 개성 있는 매력을 통해 K-POP 팬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143엔터테인먼트는 포미닛, 엠블랙, 이기광 등 K-POP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제작한 Digital Masta가 설립한 회사로 그룹 아이콘, 라임라잇 등이 소속돼 있다.
이처럼 탄탄한 기획력과 콘텐츠를 가진 143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걸그룹이 선보일 활약에 대해 글로벌 리스너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2024-07-16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