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Q뉴스] 동두천시 상패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6월 23일 상패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26년 상패동 주민자치 프로그램 강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는 주민자치위원회와 주민자치 프로그램 강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프로그램 운영 현황을 공유하고 운영 과정에서의 건의사항과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발전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강사들은 수강생 모집 활성화 방안, 프로그램 운영 개선사항, 주민자치 프로그램 홍보 방안 등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으며 주민자치위원회와 행정복지센터는 이를 적극 검토해 향후 프로그램 운영에 반영할 계획이다.
이광재 상패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자치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해 애써주시는 강사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강사님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주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프로그램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용일 상패동장은 “주민자치 프로그램은 주민들의 문화생활과 공동체 활성화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강사님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욱 내실 있는 프로그램이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Q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