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패동 이담양평해장국, 관내 홀로 사는 어르신에게‘따뜻한 한 끼 나눔’ 진행

김인수 기자
2026-06-24 09:41:29




상패동 이담양평해장국, 관내 홀로 사는 어르신에게‘따뜻한 한 끼 나눔’ 진행 (동두천 제공)



[한국Q뉴스] 동두천시 상패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3일 이담양평해장국에서 관내 혼자 사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따뜻한 한 끼 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마익수 이담양평해장국 회장은 “맛있게 식사하시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용일 상패동장은 “지속적인 나눔으로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고 있는 이담양평해장국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상패동에서도 주민들이 소외되지 않고 따뜻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