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Q뉴스] 수원특례시의회는 27일 대부둑공원 인조잔디구장에서 열린 ‘제12회 권선구청장배 생활체육 족구대회’에 참석해 대회 개최를 축하하고 참가 선수들을 격려했다.
수원시족구협회 권선지회가 주최·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권선구 관내 족구 동호인 24팀 200여명이 참가했으며 단체경기, 유공자 표창, 시상식 등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재식 의장을 비롯해 이대선 의원이 참석해 족구 동호인들과 소통하며 생활체육 활성화의 의미를 함께했다.
이재식 의장은 축사를 통해 “제12회 권선구청장배 생활체육 족구대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대회 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수원시족구협회 권선지회 조현우 회장님과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오늘 하루 족구로 하나 되어 값진 추억과 즐거움을 가득 안고 돌아가시길 바라며 수원특례시의회도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함께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Q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