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Q뉴스] 김제시 요촌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5일 주민자치위원회가 김제 지평선아카데미에서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참여한 식전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식전공연에 앞서 고영선 요촌동 주민자치 위원장은 PPT 발표를 통해 요촌동의 역사와 문화, 주요 사회단체와 활동 성과 등 참석자들에게 매력을 알리는 시간을 가지고 주민과 시민들이 지역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이어지는 공연에서는 주민자치 프로그램인 풍물난타가 진행됐으며 많은회원들이 참여해 흥겨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공연을 관람한 시민들은 큰 박수와 호응으로 화답하며 공연장 분위기를 한층 더 뜨겁게 달궜다.
고영선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열정과 재능이 시민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전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공연과 주민자치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지역공동체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며 소감을 밝혔다.
송영애 요촌동장은 “앞으로도 주민들이 함께 참여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홍보 프로그램을 추진해 요촌동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Q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