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Q뉴스] 홍천군정신건강복지센터는 2026년 6월 23일 화요일에 홍천군정신건강복지센터 3층 프로그램실에서 ‘2026년 2차 운영 회의 및 위촉식’을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진행 중인 사업을 점검하고 향후 센터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1부에서는 새로 부임한 운영위원들에게 위촉장이 수여됐으며 이번에 위촉된 위원들은 앞으로 임기 동안 각자의 전문 분야를 바탕으로 기관의 주요 정책자문과 운영에 참가하게 된다.
2부 운영 회의에서는 안건 토의와 상반기 사업성과 보고에 대한 발표가 진행됐으며 각 분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는 시간이 됐다.
이병용 홍천군정신건강복지센터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자리를 빛내주신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오늘 회의에서 나온 의견을 적극 반영해 발전하는 센터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Q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