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보호곤양면협의회, 환경정화활동 실시

김덕수 기자
2026-06-25 09:13:19




자연보호곤양면협의회, 환경정화활동 실시 (사천시 제공)



[한국Q뉴스] 자연보호곤양면협의회는 6월 24일 오후 5시 곤양 IC 및 곤양종합시장 일원에서 깨끗하고 쾌적한 곤양면 환경 조성을 위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에는 자연보호곤양면협의회 회원과 면직원 등 30여명이 참여했으며 참여자들은 습하고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깨끗한 곤양면을 만들기 위해 자발적으로 힘을 보탰다.

이날 참여자들은 곤양종합시장과 곤양 IC 주변을 중심으로 인근 도로변과 시가지에 방치된 생활쓰레기를 수거하며 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

하정현 회장은 “이렇게 무더운 날씨에도 깨끗한 곤양면을 만들기 위해 함께 해 주신 회원들과 면직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환경 보호와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