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성정2동 바르게살기위원회, 무단투기 취약지역 환경정비

쾌적한 마을환경 조성

김덕수 기자
2026-06-25 09:17:40




충청남도 천안시 시청



[한국Q뉴스] 천안시 성정2동은 25일 바르게살기위원회가 마을 환경정비에 나섰다고 밝혔다.

바르게살기위원회는 이날 무단투기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방치된 쓰레기를 수거하며 쾌적한 마을 환경을 조성했다.

또 무단투기 예방을 위한 계도활동을 펼치며 주민들의 환경보호 의식을 높이는 데 힘썼다.

이재훈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장은 “쾌적한 마을환경을 위해 올바른 쓰레기 배출 문화에 동참해 달라”고 당부했다.

나선심 성정2동장은 “최근 무더운 날씨로 인해 쓰레기 악취 등 생활환경 관련 민원이 증가하고 있다”며 “지역환경 개선을 위해 적극 참여해주신 바르게살기위원회에 감사드리며 쾌적한 마을환경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