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Q뉴스] 여주시 중앙동은 23일 오전 11시 중앙동행정복지센터 1층 동장실에서 기관단체장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중앙동 관내 9개 기관·단체장이 참석해 지역 현안사항을 공유하고 주요 시정 및 동정 사항을 안내하며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이날 참석자들은 주민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한편 청렴부채와 청렴뱃지를 착용하고 청렴 실천 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기관단체장들은 공정하고 투명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주민들에게 신뢰받는 청렴문화 조성에 함께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회의를 마친 후에는 중앙동 일원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하며 깨끗하고 밝은 마을환경 조성에 힘을 보탰다.
참석자들은 생활쓰레기와 담배꽁초 등을 수거하며 쾌적한 생활환경의 중요성을 되새겼으며 앞으로도 기관단체가 솔선수범해 주민들과 함께 깨끗한 중앙동 만들기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참여하기로 뜻을 모았다.
심우봉 중앙동장은 “지역 현안 해결과 주민 행복 증진을 위해 늘 함께해 주시는 기관단체장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청렴한 행정과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바탕으로 주민과 함께하는 살기 좋은 중앙동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Q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