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Q뉴스] 진안군 용담면 기관사회단체협의회는 지난 22일 우리 동네 새 단장 캠페인 활동을 실시했다.
기관사회단체협의회원과 용담면 직원 등 40여명은 용담면 행정복지센터 앞에서 시작해 송풍 도로변과 용담가족테마공원까지 걸으며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했다.
이번 활동은 환경을 사랑하는 마음과 우리 동네 환경정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추진됐으며 참석자들은 동네 환경정화에 앞장서며 소통하고 협력하는 마음으로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노기환 용담면장은 “우리 스스로 생활공간을 가꾸는 공동체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주민 누구나 적극적으로 환경을 보호하는데 참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깨끗한 용담면 만들기에 우리 모두가 힘써야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Q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