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Q뉴스] 연천군은 지난 17일 열린 월례회의에서 공직자와 연천군 주민자치협의회가 함께하는 ‘청렴실천 공동 서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약식은 공정하고 투명한 행정 실현과 지역사회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공직자와 주민자치협의회 위원들이 함께 청렴 실천 의지를 다지는 뜻깊은 자리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법과 원칙 준수 △부정 청탁 및 금품수수 근절 △공익 우선의 행정 실천 △군민과의 소통 강화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청렴실천서약서를 공동 낭독하고 청렴한 연천 실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
연천군 관계자는 “청렴은 행정과 주민이 함께 만들어 가는 가치”며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 신뢰받는 청렴 행정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Q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