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예총, 초여름 밤 수놓은 “숲속음악회”성황리 개최

김덕수 기자
2026-06-22 13:35:40




합천예총, 초여름 밤 수놓은 “숲속음악회”성황리 개최 (합천군 제공)



[한국Q뉴스] 합천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가 주최하고 (사)한국국악협회 합천지부가 주관하는 “숲속음악회”공연이 지난 18일 일해공원 야외공연장에서 관람객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공연은 군민 문화예술향유를 위한 음악회로 사물놀이, 시조창, 가야금 병창, 합천군합창단, 합천색소폰합주팀, 북난타 등 지역 문화예술인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루어졌으며 특히 진도북춤, 사물판굿 등 평소 접하기 어려운 전통 국악 공연이 선보여 우리 음악의 흥과 멋을 전하며 공연의 의미를 더했다.

문홍민 한국국악협회 합천지부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군민들께서 공연장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번 공연을 통해 우리 전통예술인 국악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느끼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