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온양6동 새마을협의회, ‘사랑의 감자 캐기’ 행사 진행

수확한 감자, 취약계층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 예정

김덕수 기자
2026-06-22 06:56:42




아산시 온양6동 새마을협의회, ‘사랑의 감자 캐기’ 행사 진행 (아산시 제공)



[한국Q뉴스] 아산시 온양6동 새마을협의회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에 나섰다.

온양6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8일 새마을협의회와 함께 법곡동에서 ‘사랑의 감자 캐기’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협의회 회원과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여해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직접 감자를 수확하고 선별하며 나눔 준비에 힘을 모았다.

이순주 온양6동장은 “바쁜 일정에도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함께해 주신 새마을협의회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정성껏 수확한 감자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고병수 새마을협의회장은 “회원들과 함께 땀 흘려 수확한 감자를 이웃과 나눌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과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