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청 씨름팀, 보은단오장사씨름대회서 장사급 2명 3위 입상

김인수 기자
2026-06-26 12:30:14




경기도 광주시 시청 (광주시 제공)



[한국Q뉴스] 광주시청 씨름팀이 지난 8일부터 14일까지 7일간 충북 보은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2026 보은단오장사씨름대회’에 출전해 장사급 입상자를 배출하는 등 성과를 거뒀다.

대회 결과 소백 장사전에 출전한 김수용 선수가 3위를 차지했으며 금강 장사전에 나선 김지혁 선수도 3위에 오르며 우수한 경기력을 선보였다.

또한, 백두 장사전에 출전한 차승민 선수는 5위를 기록하며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시는 이번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해 6월 중 포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최선을 다해 시의 명예를 높여준 씨름팀 선수들과 지도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선수들이 앞으로도 안정적인 환경에서 훈련에 매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