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Q뉴스] 지난 23일 이동면 이장단 및 주민자치회가 참여해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은 “365일 꽃피는 남해”조성을 위해 여름꽃 심기 행사를 실시했다.
여름철을 맞아 주민들에게는 쾌적한 산책로를 제공하고 마을을 찾는 방문객들에게는 아름다운 볼거리를 선사하기 위해 무림 로터리 등 보물초 거리에 페츄니아와 메리골드 등 1000본을 식재했다.
이민식 이장단장은 “바쁜 농번기에도 불구하고 동참해 주신 이장님들과 주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주민들이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동면은 계절별로 다채로운 마을 환경 정화를 통해 주민과 관광객들이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깨끗하고 아름다운 마을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Q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