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Q뉴스] 제4회 협회장배 경기도에어로빅힙합대회가 지난 6월 20일 동두천 시민회관 실내체육관에서 선수들과 관람객의 뜨거운 성원 속에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제107회 전국체육대회 에어로빅힙합부문 대표선발전과 겸해 진행됐으며도 대표 자리를 두고 치열한 경합을 벌이기 위해 모인 선수들의 열기로 체육관이 뜨겁게 달아올랐다.
본격적인 경기에 앞서 개회식에서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에어로빅힙합이 선사하는 지지치 않는 열정과 건강한 활력을 높이 평가한다”며 “시민 누구나 스포츠를 통해 일상의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건강한 도시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는 치열한 경쟁속에 열정과 실력을 겸비한 선수들이 각 부문에서 뛰어난 기량을 선보이며 최종 선발된 선수들은 향후 개최될 제107회 전국체육대회에 경기도 대표로 참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Q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