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동새마을부녀회, 사랑 가득 먹거리 나눔

김석화 기자
2026-06-23 07:03:56




중앙동새마을부녀회, 사랑 가득 먹거리 나눔 (원주시 제공)



[한국Q뉴스] 원주시 중앙동새마을부녀회는 지난 22일 중앙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 가득 먹거리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부녀회원들은 돼지불고기, 콩나물무침, 무채김치 등을 정성스럽게 준비해 전달했다.

이성희 부녀회장은 “회원들과 함께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준비한 음식을 맛있게 드시고 무더운 여름 잘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