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Q뉴스] 연천군은 지난 18일 경기도 여주종합체육관에서 열린 ‘제13회 한국여성농업인 경기도연합회 한마음대회’에 참가해 여성농업인들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덕현 연천군수를 비롯해 한국여성농업인 연천군연합회 유영숙 회장과 회원 24명 등 연천군 여성농업인 25명이 참석했다.
경기도 각 시군 여성농업인 단체 회원들도 함께해 상호 교류와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김덕현 군수는 환영 리셉션에 참석해 연천군 여성농업인들을 격려하고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다.
김 군수는 “농업·농촌 발전의 주역인 여성농업인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지속 가능한 농업환경 조성과 여성농업인의 권익 향상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유영숙 한국여성농업인 연천군연합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경기도 여성농업인들과 소통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도 여성농업인의 역량 강화와 농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천군 관계자는 “여성농업인은 지역 농업과 농촌사회를 이끄는 중요한 구성원”이라며 “여성농업인의 안정적인 영농활동과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Q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