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동면 새마을지도자남녀협의회, 이웃사랑 감자나눔 실천

취약계층 및 복지시설에 100여 박스 전달

김덕수 기자
2026-06-22 09:17:09




충청남도 천안시 시청



[한국Q뉴스] 천안시 동면은 22일 새마을지도자남녀협의회가 ‘사랑의 감자 수확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새마을지도자남녀협의회 30여명은 지난 3월 심은 감자를 이날 수확해 취약계층과 복지시설로 100여 박스를 전달하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인숙 새마을부녀회장은 “새마을회원들이 정성으로 키우고 수확한 농산물로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서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과 이웃 나눔을 위한 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재정 부면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지역사회를 위해 애써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행복한 동면을 위한 자원봉사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