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Q뉴스] 봉화군청소년센터는 여름방학을 맞아 지역 청소년들의 잠재력과 창의성을 키우고 신체 건강 증진을 위한 2021년 여름방학 단기특강 및 생활체육 프로그램 수강생을 오는 7월 8일부터 모집한다.
이번 여름방학 단기특강 프로그램으로는 신기한 마술교실, 로봇과학교실, 톨페인팅 소품 만들기 교실, 가죽공예 제품 만들기 교실 등 4개 강좌로 구성됐으며 그동안 코로나 19로 인해 위축되었던 체육활동을 보충하기 위해 새롭게 기획된 여름방학 생활체육 프로그램으로 탁구교실, 토탈 헬스교실 2개 강좌를 개설했다.
여름방학 단기특강 및 생활체육 프로그램은 7월 21일부터 8월 24일까지 5주 간 운영하며 모집대상은 봉화에 거주하는 청소년으로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수강료는 무료이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청소년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군 청소년센터에서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실내 소독, 열 체크, 띄어 앉기, 인원 제한 등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해 안전한 수업환경 조성을 최우선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엄태항 봉화군수는 “올 여름방학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창의적이고 건전한 문화활동을 체험하고 청소년들의 몸과 마음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특색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Q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